HOME
Daegu Catholic University
소개
인사말
조직도
오시는길
교육성과관리
교과과정
비교과 교육과정
교육관련진단 및 조사
교육성과 환류체계
학생교육혁신단
원격교육지원
매체지원
강의공개
교수학습지원
교수지원
학습지원
교양교육연구
교양 정책연구
교양 학술지 간행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료실
E-BOOK
카드뉴스
교육성과관리
교육성과관리
소개
교육성과관리
원격교육지원
교수학습지원
교양교육연구
커뮤니티
비교과 교육과정
교과과정
비교과 교육과정
교육관련진단 및 조사
교육성과 환류체계
학생교육혁신단
교육성과관리
교과과정
교육과정
교양 교육과정
전공 교육과정
비교과 교육과정
스텔라(참인재서장지수) 정의
스텔라 획득 방법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방법
기대효과
교육관련진단및조사
교육성과 환류체계
학생교육혁신단
목적 및 사업내용
활동사진 및 성과
비교과 교육과정
스텔라(참인재서장지수) 정의
스텔라 획득 방법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방법
기대효과
기대효과
Effect 01
역량별 교육 강화
학업성적과 더불어 대학생활 동안의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통해 인성, 창의성, 공동체성을 골고루 겸비한 참인재를 형성
Effect 02
활기찬 대학생활
학점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니라, 내가 하고 싶은 다양한 비교과 활동도 마음껏 함으로써 적극적으로 활기찬 대학생활
Effect 03
포트폴리오 구성
재학기간 동안 자신이 수행한 활동을 모아 대학 생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이를 ‘학습이력증명서’로 활용함으로써, 대학생활의 다양한 노력들을 체계적으로 보여짐
Effect 04
취업준비
학점과 스펙을 넘어서 대학생활을 자신의 스토리(Story)로 만들어 사회에 진출